theqoo

하로프로) 하로멤 실물 후기글 보다보면 대체적으로

무명의 더쿠 | 02-16 | 조회 수 1086

http://i.imgur.com/kf7XwlY.jpg


아유밍이 두루두루 좋은 평가를 받는거 같아

오다짱도 실제로 본 뎤들이 대부분 좋게 평가 내리는거 같고ㅎㅎ그 외에 나머지 멤버들은 비교적 조금씩 호불호가 갈리는듯;;

후기글 보면 전부다는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보는눈이 비슷하단 느낌이 들어~

그래서 나도 실제로 보고 싶어 ㅠㅠ 원정가는 덬들 정말 부러움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0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코지마 하나 22세
    • 05-29
    • 조회 1204
    • onair
    21
    • ..🐌...독방지키미 달팽이가 지나갑니다…🐌..
    • 04-01
    • 조회 1001
    • onair
    11
    • 애들 잠깐 나왔다 ㅋㅋ vs 구도로 ㅋㅋㅋ
    • 07-03
    • 조회 511
    • onair
    13
    • 인생에서 제일 잘한게 저 콘서트 보러 다녀온거야
    • 05-22
    • 조회 518
    • onair
    11
    • 신멤버 보고가><
    • 06-22
    • 조회 1050
    • onair
    10
    • 아헐 저작권침해 신고걸려서 끊김..
    • 12-16
    • 조회 459
    • onair
    1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