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하로프로) 우리애들이 진짜 착한거 같애

무명의 더쿠 | 02-15 | 조회 수 524
좀 싸가지없는 애가 한명 있었음 조케따


지금 이딴 걸 입으라고 가져온거야?
돈 받고 일하는 주제에 이게 뭐야?
내가 돈이 남아돌아서 너한테 월급 주는줄알아?
내가 열심히 악수하고 공연해서 주는거야 정신차려!!

야 자켓이 이게 뭐야
너같으면 이딴걸 보고 사고싶다는 생각이 들어??
다시 만들어와

뭐? 너 지금 나한테 앞머리 까라고 했냐?
이게 미쳤나
너나 잘해

니가 대학을 나와서 취직을 했다는게 신기하다
니가 써온 하로스테 기획안을 봐바
사자성어? 에휴

저기여 사장님
저희가 벌어들이는 돈이 얼만데
쬐그만 음방 하나 투자도 못해요??
돈을 더 벌어다 주겠다는데
왜 이렇게 답답하게 구실까??

요시코센세
손을 뭐 팔을 아놔 이게 멋있다고 생각해요?
회사 관계자가 어쨌다구요? 그 사람 불러오세요

프로모션 비디오 뜻이 뭐에요?
잘 아시네~
이번 pv를 이따위로 만들면 프로모션이 되겠어요?
우리 존나 구려요~ 하고 광고하는거야 지금?

이번 하로콘 세트리스트 누가 짰어요
나 좀 봅시다



그냥 넘 답답해서 개소리 좀 해봐써...
장난이니까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 06-22
    • 조회 1172
    • 스퀘어
    36
    • 삭튀 엔딩
    • 06-20
    • 조회 847
    • 잡담
    13
    •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 06-19
    • 조회 724
    • 스퀘어
    18
    •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 06-18
    • 조회 961
    • 잡담
    17
    •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 06-17
    • 조회 1006
    • 잡담
    19
    •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 06-17
    • 조회 1023
    • 잡담
    21
    •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 06-17
    • 조회 907
    • 스퀘어
    15
    •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 06-15
    • 조회 841
    • 잡담
    13
    •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 06-15
    • 조회 592
    • 잡담
    12
    •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 06-14
    • 조회 858
    • 잡담
    22
    •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 06-11
    • 조회 961
    • 잡담
    13
    •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 06-10
    • 조회 910
    • 스퀘어
    11
    •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 06-08
    • 조회 664
    • 스퀘어
    14
    •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 06-05
    • 조회 1169
    • 잡담
    17
    •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 06-03
    • 조회 699
    • 잡담
    13
    •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 06-03
    • 조회 1015
    • 잡담
    15
    •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 06-02
    • 조회 860
    • 잡담
    11
    •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 06-01
    • 조회 711
    • 잡담
    13
    •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 05-30
    • 조회 1000
    • 잡담
    12
    • 신기하다 타 회사 그룹이 해산하고 그 멤버가 재 가입(?)이 가능하다는게
    • 05-29
    • 조회 1204
    • 잡담
    1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