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OG) 바카네 바카네 바카네!
576 12
2015.02.14 01:25
576 12

http://i.imgur.com/WNQfQd1.png

http://i.imgur.com/P0oRNHl.png

http://i.imgur.com/ZHmc9To.png

http://i.imgur.com/fTPVGz2.png

http://i.imgur.com/zBRQO9R.png

http://i.imgur.com/JfvPAiN.png

http://i.imgur.com/cbwWEwc.png

http://i.imgur.com/tQKjzjx.png

http://i.imgur.com/eYOz5fX.png

http://i.imgur.com/jut5TDA.png

http://i.imgur.com/wK9svcV.png

http://i.imgur.com/UD80B5M.png

http://i.imgur.com/HgMLr8Q.png

http://i.imgur.com/JBFOOcx.png

http://i.imgur.com/OYiOkwX.png

http://i.imgur.com/JjVejcA.png

http://i.imgur.com/5KJjSnq.png

온나니 사치아레에서 멤버들이 입모양으로 '바카!' 한 거 캡처

개인적으로는 가키상 바카가 최고(표정 졸무ㄷㄷ)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