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내가 보고싶은건 원투쓰리ㅋㅋㅋ 사유가 받았던 파트들은 이제 누가 받을까가 기대됨ㅋㅋㅋ 특히 쵸빗토 파릿토 모춋토 이부분!!!! 그리고 사유 졸업하면 카레미세는 안하려나? 지금 멤버로 카레미세 부르는것도 듣고싶은데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