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와 레나







다구치 나츠미




이노우에 레이





얘네 3명도 나름 이쁘고 귀엽지 않아??
하마짱 까지 해서 4명이 외모가 괜찮은편이니까
얘네를 가운데 세워서 제대로 꾸며두면 다른 애들도 꽃다발 효과나서 괜찮을것 같은데..
나머지 4명은 아직 까진 외모의 장점을 찾진 못했지만ㅜㅜ 걔네도 데뷔하고 나면 분명 지금보다는 이뻐질테고
오가와 레나







다구치 나츠미




이노우에 레이





얘네 3명도 나름 이쁘고 귀엽지 않아??
하마짱 까지 해서 4명이 외모가 괜찮은편이니까
얘네를 가운데 세워서 제대로 꾸며두면 다른 애들도 꽃다발 효과나서 괜찮을것 같은데..
나머지 4명은 아직 까진 외모의 장점을 찾진 못했지만ㅜㅜ 걔네도 데뷔하고 나면 분명 지금보다는 이뻐질테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45 | 00:05 | 15,28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74 | onair |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 20:54 | 96 |
| 673 | onair | 아나운스 뭐얔ㅋㅋ? | 20:53 | 82 |
| 672 | onair |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 20:53 | 34 |
| 671 | onair |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 20:52 | 144 |
| 670 | onair |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 20:49 | 121 |
| 669 | onair |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 20:40 | 164 |
| 668 | onair | 브라보다 브라보 | 20:39 | 26 |
| 667 | onair |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 20:38 | 32 |
| 666 | onair |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 20:36 | 77 |
| 665 | onair |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 20:35 | 14 |
| 664 | onair | 단체곡은 아오조라! | 20:34 | 26 |
| 663 | onair | 솔직히 사유곡 부를 거 같았는데 역시 마리아다 | 20:32 | 81 |
| 662 | onair | 졸콘곡 도리무곡 부르네ㅋㅋㅋ 1 | 20:31 | 158 |
| 661 | onair | 자기가 쓴 편지도 없고 한마디 코멘트로 끝내는거 마리아답네 ㅋㅋㅋ | 20:30 | 86 |
| 660 | onair | 설마 사유한테 편지온건가... (아님) 1 | 20:25 | 142 |
| 659 | onair | 비디오 메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3 | 54 |
| 658 | onair | 역대 졸콘중 특이한 구성이다 | 20:22 | 81 |
| 657 | onair | 아니 졸콘이 넘 특이함.....구성도 엉성하고... 카오링도 나오고.. 2 | 20:20 | 239 |
| 656 | onair | 헐 카오링ㅠㅠㅠㅠㅠ | 20:20 | 28 |
| 655 | onair | 갑자기 카오링? | 20:19 | 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