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모닝구무스메15) 사쿠라는 마짱의 장점? 재능? 이런걸 되게 잘 보는거 같아

무명의 더쿠 | 02-12 | 조회 수 342



가입 초기에 라이벌은 마짱이었고 이유는 사토상은 천재라서ㅋㅋㅋㅋ


다른멤버들도 마짱 특기는 다들 알고있었지만 딱 찝어서 저렇게 말한멤버는 사쿠라가 처음이었고ㅋ 

마쨩이랑 서로 잘한거,고쳐야할거 알려주면서 (적어도 나한테는) 둘이 같이 성장한 느낌이야

(그 중에는 물론 사쿠라가 '사토상! 이거 안해오면 선생님한테 혼나요! 빨리 같이 해요!' 이러면서 선생님 역할 제대로 해준부분이 크겠지만 ㅋㅋ)



뭐라그러지..예를들어서 마짱이 3가지 일을 했을때 두가지를 실수하고 한가지를 잘한 상황이라고 치면 

사쿠라는 두가지 실수보다 한가지 잘한걸 굉장히 크게 인정해주는 느낌??ㅋㅋ



얼마전에 마짱이 집에서 음악 만든다는얘기 그것도 사쿠라가 얘기 안해줬으면 그냥 '아...마짱이 12기 씨디 만들어줬구나'

다들 이렇게밖에 몰랐을텐데 사쿠라가 말해줘서 마짱이 진짜 요즘 음악 만드는걸 재밌어 하고있구나..라고 알게됐고...


마짱에게 있어서 굉장히 이상적인 후배이자 동료같아 사쿠라는..ㅋ


그걸 마짱도 잘 아니까 후배지만 오다짱은 달라. 오다짱한테는 괜찮아ㅋ 라고 생각하는거 같고 ㅋㅋㅋ



 

 tumblr_nd2d1psOYS1sozougo6_250.gif  tumblr_nd2d1psOYS1sozougo5_250.gif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9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모닝구무스메.'26 신곡『Lonely...But not Alone』무대
    • 06-24
    • 조회 442
    • 스퀘어
    19
    •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 06-22
    • 조회 1182
    • 스퀘어
    36
    • 삭튀 엔딩
    • 06-20
    • 조회 866
    • 잡담
    13
    •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 06-19
    • 조회 736
    • 스퀘어
    18
    •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 06-18
    • 조회 973
    • 잡담
    17
    •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 06-17
    • 조회 1021
    • 잡담
    19
    •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 06-17
    • 조회 1023
    • 잡담
    21
    •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 06-17
    • 조회 918
    • 스퀘어
    15
    •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 06-15
    • 조회 847
    • 잡담
    13
    •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 06-15
    • 조회 594
    • 잡담
    12
    •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 06-14
    • 조회 866
    • 잡담
    22
    •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 06-11
    • 조회 966
    • 잡담
    13
    •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 06-10
    • 조회 913
    • 스퀘어
    11
    •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 06-08
    • 조회 666
    • 스퀘어
    14
    •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 06-05
    • 조회 1169
    • 잡담
    17
    •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 06-03
    • 조회 700
    • 잡담
    13
    •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 06-03
    • 조회 1015
    • 잡담
    15
    •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 06-02
    • 조회 861
    • 잡담
    11
    •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 06-01
    • 조회 712
    • 잡담
    13
    •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 05-30
    • 조회 1001
    • 잡담
    1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