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OG) 아이쨩 혹시 이승철이세요..?
588 14
2015.02.11 17:28
588 14


음을 길게길게 빼는거 보니까 왜 이승철이 생각나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씨익 웃는거 너무 이쁘다......

2:35 부터...

난 이 노래 되게 좋은데 위키에서 보니까 이 노래 순위 되게 낮아서 슬프더라..

흐뀨........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