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베리즈) 아리아케공연 난 구성 잘한것 같음.
496 31
2015.02.06 18:27
496 31
거의 3일 연속 공연인데
비슷한 구성으로 가면 재미 떨어지니
아리아케를 페스티벌로 4시간 공연 만든거 마음에듬.

4시간 2일 연속 공연인데 베리즈만으로 4시간을
진행한다는게 멤버들 체력이 버텨줄지가 의문임.

공연 중간 중간 베리즈 의상 갈아입고,
쉬는 타임 만들어 줄려고
기획사에서는 다른 구룹을 이용하는걸로 보임.

다른 구룹들 많이 나와봐야 1시간인데
공연 중간에 쉬는 시간 만들어서
흐름 끊기는거보다 하로애들 나와서 공연하는게
더 좋은 기획이지.

다들 마지막 베리즈인데 다른 구룹이 나오다니 하면서
화나는건 알겠는데 생각해보면 충분히 베리즈 즐길 수 있어!
댓글 3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06.21 47,04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0,4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411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21:20 55
109410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21:15 86
109409 스퀘어 모닝구 무스메 '26 「Lonely...But not Alone」6/25(목)부터 디지털 릴리스 3 21:07 93
109408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21:07 81
109407 잡담 노래 좋다 21:07 30
109406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2 21:05 69
109405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21:00 138
109404 스퀘어 モーニング娘。'26『Lonely...But not Alone』Promotion Edit 6 20:56 153
109403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20:54 62
109402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20:53 52
109401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20:53 24
109400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20:52 80
109399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20:49 68
109398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20:40 95
109397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신곡『Lonely...But not Alone』무대 15 20:39 184
109396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20:39 23
109395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20:38 25
109394 onair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20:36 61
109393 onair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20:35 12
109392 onair 단체곡은 아오조라! 20:34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