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베리즈) 아리아케공연 난 구성 잘한것 같음.

무명의 더쿠 | 02-06 | 조회 수 496
거의 3일 연속 공연인데
비슷한 구성으로 가면 재미 떨어지니
아리아케를 페스티벌로 4시간 공연 만든거 마음에듬.

4시간 2일 연속 공연인데 베리즈만으로 4시간을
진행한다는게 멤버들 체력이 버텨줄지가 의문임.

공연 중간 중간 베리즈 의상 갈아입고,
쉬는 타임 만들어 줄려고
기획사에서는 다른 구룹을 이용하는걸로 보임.

다른 구룹들 많이 나와봐야 1시간인데
공연 중간에 쉬는 시간 만들어서
흐름 끊기는거보다 하로애들 나와서 공연하는게
더 좋은 기획이지.

다들 마지막 베리즈인데 다른 구룹이 나오다니 하면서
화나는건 알겠는데 생각해보면 충분히 베리즈 즐길 수 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베리즈 마지막사진집 랜덤 생사진 나-시미즈사키 너-나츠야키미야비
    • 12-22
    • 조회 6431
    • 교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