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베리즈) 아리아케공연 난 구성 잘한것 같음.
496 31
2015.02.06 18:27
496 31
거의 3일 연속 공연인데
비슷한 구성으로 가면 재미 떨어지니
아리아케를 페스티벌로 4시간 공연 만든거 마음에듬.

4시간 2일 연속 공연인데 베리즈만으로 4시간을
진행한다는게 멤버들 체력이 버텨줄지가 의문임.

공연 중간 중간 베리즈 의상 갈아입고,
쉬는 타임 만들어 줄려고
기획사에서는 다른 구룹을 이용하는걸로 보임.

다른 구룹들 많이 나와봐야 1시간인데
공연 중간에 쉬는 시간 만들어서
흐름 끊기는거보다 하로애들 나와서 공연하는게
더 좋은 기획이지.

다들 마지막 베리즈인데 다른 구룹이 나오다니 하면서
화나는건 알겠는데 생각해보면 충분히 베리즈 즐길 수 있어!
댓글 3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9 00:05 14,20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0,4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674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20:54 63
673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20:53 53
672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20:53 24
671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20:52 80
670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20:49 68
669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20:40 95
668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20:39 23
667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20:38 25
666 onair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20:36 61
665 onair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20:35 12
664 onair 단체곡은 아오조라! 20:34 23
663 onair 솔직히 사유곡 부를 거 같았는데 역시 마리아다 20:32 59
662 onair 졸콘곡 도리무곡 부르네ㅋㅋㅋ 1 20:31 106
661 onair 자기가 쓴 편지도 없고 한마디 코멘트로 끝내는거 마리아답네 ㅋㅋㅋ 20:30 59
660 onair 설마 사유한테 편지온건가... (아님) 1 20:25 97
659 onair 비디오 메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 45
658 onair 역대 졸콘중 특이한 구성이다 20:22 59
657 onair 아니 졸콘이 넘 특이함.....구성도 엉성하고... 카오링도 나오고.. 2 20:20 160
656 onair 헐 카오링ㅠㅠㅠㅠㅠ 20:20 17
655 onair 갑자기 카오링? 20:19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