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베리즈) 아리아케공연 난 구성 잘한것 같음.
496 31
2015.02.06 18:27
496 31
거의 3일 연속 공연인데
비슷한 구성으로 가면 재미 떨어지니
아리아케를 페스티벌로 4시간 공연 만든거 마음에듬.

4시간 2일 연속 공연인데 베리즈만으로 4시간을
진행한다는게 멤버들 체력이 버텨줄지가 의문임.

공연 중간 중간 베리즈 의상 갈아입고,
쉬는 타임 만들어 줄려고
기획사에서는 다른 구룹을 이용하는걸로 보임.

다른 구룹들 많이 나와봐야 1시간인데
공연 중간에 쉬는 시간 만들어서
흐름 끊기는거보다 하로애들 나와서 공연하는게
더 좋은 기획이지.

다들 마지막 베리즈인데 다른 구룹이 나오다니 하면서
화나는건 알겠는데 생각해보면 충분히 베리즈 즐길 수 있어!
댓글 3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4 06.24 16,23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2,35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2,637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82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00:43 113
101281 잡담 12기🥹 3 00:11 175
101280 잡담 18기 합 좋다 7 06.24 299
101279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188
101278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332
101277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187
101276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40
101275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24
101274 잡담 노래 좋다 06.24 46
101273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62
101272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344
101271 잡담 오늘 신곡 공개하는거 바로 해금해주면좋깄다 06.24 28
101270 잡담 혹시 오늘 중계덬 없쥐……..? 1 06.24 178
101269 잡담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6 06.23 479
101268 잡담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7 06.23 520
101267 잡담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3 06.23 391
101266 잡담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2 06.23 390
101265 잡담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06.23 122
101264 잡담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3 06.23 483
101263 잡담 쥿쥿 미아모레 싱글에서 원래 시노고노가 1 타이틀이였어? 8 06.21 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