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안쥬르므) 난 아무리 해도 스마1기는 정이 안간다...
1,496 19
2015.02.05 14:16
1,496 19

당시 컨셉이나 노래 등등은 정말 좋았지만

야키니쿠 사건 이후로는 도무지 정이 안가

나간 2명 멤버가 그 사건이 없이 나갔다면 그러려니 했을텐데 사건 이후 나간거라 더 찝찝하고

여튼 그래...지금도 그래서 안쥬르므 자체는 좋아하고 2~3기멤버들은 애정이 듬뿍이지만 

아야쵸랑 카뇽은 정 붙이기가 너무 힘들어

댓글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