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안쥬르므) 난 아무리 해도 스마1기는 정이 안간다...
1,496 19
2015.02.05 14:16
1,496 19

당시 컨셉이나 노래 등등은 정말 좋았지만

야키니쿠 사건 이후로는 도무지 정이 안가

나간 2명 멤버가 그 사건이 없이 나갔다면 그러려니 했을텐데 사건 이후 나간거라 더 찝찝하고

여튼 그래...지금도 그래서 안쥬르므 자체는 좋아하고 2~3기멤버들은 애정이 듬뿍이지만 

아야쵸랑 카뇽은 정 붙이기가 너무 힘들어

댓글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06.21 45,02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모든 공지 확인하기()
645 onair 난 그냥 이젠 모르겠다ㅎㅎㅎ 19:51 0
644 onair 노래좀 불필요한 부분 덜어냈으면 무난했을거 같은데 사비는 괜찮음 19:50 6
643 onair 뭔 응원가 같다 ㅋㅋㅋㅋ 19:50 9
642 onair 방금 개다리뭐야...??? 19:49 11
641 onair 안무 왜이러냐진짜..아 19:49 6
640 onair 안무가.....^^ 2 19:47 19
639 onair 시작부터 찌르기 개다리 어휴;; 19:47 10
638 onair 오 신곡도 해주네 24시부터 뮤비랑 음원 공개래 19:45 6
637 onair 호마메이 볼때마다 든든하다 1 19:36 27
636 onair 하루상 왜케 예뻐졌어?? 19:28 17
635 onair ai 뭐시기 치우고 메모리얼 보여주네 19:06 33
634 onair 유닛 곡 봄콘 셋리랑 다르네...???? 1 19:03 64
633 onair 신멤버 모인 거 보니까 잘 뽑았다 18:51 40
632 onair 메이사 곡마다 나타나는거 귀엽다ㅋㅋ 18:42 37
631 onair 마리아 다음 서브리더 발표 했어?! 1 18:31 137
630 onair 좆같은 흑백필터 치워라 18:24 30
629 onair 와.. 12기 첫 요코아리자기소개 생각나 ㅠㅠㅠㅠㅠㅠ 2 18:22 77
628 onair 소우쟈나이ㅠㅠㅠㅠㅠ 18:17 32
627 onair 와 메이사 자연스럽닼ㅋㅋㅋ 18:14 38
626 onair 헐 메이사 참여 토크만 하는거 아니었어? 3 18:11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