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 컨셉이나 노래 등등은 정말 좋았지만
야키니쿠 사건 이후로는 도무지 정이 안가
나간 2명 멤버가 그 사건이 없이 나갔다면 그러려니 했을텐데 사건 이후 나간거라 더 찝찝하고
여튼 그래...지금도 그래서 안쥬르므 자체는 좋아하고 2~3기멤버들은 애정이 듬뿍이지만
아야쵸랑 카뇽은 정 붙이기가 너무 힘들어
당시 컨셉이나 노래 등등은 정말 좋았지만
야키니쿠 사건 이후로는 도무지 정이 안가
나간 2명 멤버가 그 사건이 없이 나갔다면 그러려니 했을텐데 사건 이후 나간거라 더 찝찝하고
여튼 그래...지금도 그래서 안쥬르므 자체는 좋아하고 2~3기멤버들은 애정이 듬뿍이지만
아야쵸랑 카뇽은 정 붙이기가 너무 힘들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5,02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45 | onair | 난 그냥 이젠 모르겠다ㅎㅎㅎ | 19:51 | 0 |
| 644 | onair | 노래좀 불필요한 부분 덜어냈으면 무난했을거 같은데 사비는 괜찮음 | 19:50 | 6 |
| 643 | onair | 뭔 응원가 같다 ㅋㅋㅋㅋ | 19:50 | 9 |
| 642 | onair | 방금 개다리뭐야...??? | 19:49 | 11 |
| 641 | onair | 안무 왜이러냐진짜..아 | 19:49 | 6 |
| 640 | onair | 안무가.....^^ 2 | 19:47 | 19 |
| 639 | onair | 시작부터 찌르기 개다리 어휴;; | 19:47 | 10 |
| 638 | onair | 오 신곡도 해주네 24시부터 뮤비랑 음원 공개래 | 19:45 | 6 |
| 637 | onair | 호마메이 볼때마다 든든하다 1 | 19:36 | 27 |
| 636 | onair | 하루상 왜케 예뻐졌어?? | 19:28 | 17 |
| 635 | onair | ai 뭐시기 치우고 메모리얼 보여주네 | 19:06 | 33 |
| 634 | onair | 유닛 곡 봄콘 셋리랑 다르네...???? 1 | 19:03 | 64 |
| 633 | onair | 신멤버 모인 거 보니까 잘 뽑았다 | 18:51 | 40 |
| 632 | onair | 메이사 곡마다 나타나는거 귀엽다ㅋㅋ | 18:42 | 37 |
| 631 | onair | 마리아 다음 서브리더 발표 했어?! 1 | 18:31 | 137 |
| 630 | onair | 좆같은 흑백필터 치워라 | 18:24 | 30 |
| 629 | onair | 와.. 12기 첫 요코아리자기소개 생각나 ㅠㅠㅠㅠㅠㅠ 2 | 18:22 | 77 |
| 628 | onair | 소우쟈나이ㅠㅠㅠㅠㅠ | 18:17 | 32 |
| 627 | onair | 와 메이사 자연스럽닼ㅋㅋㅋ | 18:14 | 38 |
| 626 | onair | 헐 메이사 참여 토크만 하는거 아니었어? 3 | 18:11 | 1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