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 컨셉이나 노래 등등은 정말 좋았지만
야키니쿠 사건 이후로는 도무지 정이 안가
나간 2명 멤버가 그 사건이 없이 나갔다면 그러려니 했을텐데 사건 이후 나간거라 더 찝찝하고
여튼 그래...지금도 그래서 안쥬르므 자체는 좋아하고 2~3기멤버들은 애정이 듬뿍이지만
아야쵸랑 카뇽은 정 붙이기가 너무 힘들어
당시 컨셉이나 노래 등등은 정말 좋았지만
야키니쿠 사건 이후로는 도무지 정이 안가
나간 2명 멤버가 그 사건이 없이 나갔다면 그러려니 했을텐데 사건 이후 나간거라 더 찝찝하고
여튼 그래...지금도 그래서 안쥬르므 자체는 좋아하고 2~3기멤버들은 애정이 듬뿍이지만
아야쵸랑 카뇽은 정 붙이기가 너무 힘들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1 | 06.22 | 32,93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2,4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25 | onair |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 06.04 | 206 |
| 624 | onair |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4 | 06.02 | 577 |
| 623 | onair | 코지마 하나 22세 21 | 05.29 | 1,204 |
| 622 | onair | 이시카와 하나노 | 05.28 | 263 |
| 621 | onair | 하나노 맞네 | 05.28 | 133 |
| 620 | onair |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1 | 25.12.05 | 812 |
| 619 | onair |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3 | 25.12.05 | 577 |
| 618 | onair |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3 | 25.12.05 | 457 |
| 617 | onair |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1 | 25.12.05 | 476 |
| 616 | onair |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 25.12.05 | 262 |
| 615 | onair |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 25.12.05 | 304 |
| 614 | onair |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1 | 25.12.05 | 386 |
| 613 | onair |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2 | 25.12.05 | 586 |
| 612 | onair |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1 | 25.07.08 | 1,129 |
| 611 | onair | 셋리 벌써 좋음 1 | 25.07.08 | 1,001 |
| 610 | onair |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 25.07.08 | 911 |
| 609 | onair |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5 | 25.02.09 | 2,406 |
| 608 | onair | 게타 너무 이쁘다 | 24.08.02 | 2,900 |
| 607 | onair |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 24.02.07 | 3,471 |
| 606 | onair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6 | 23.12.04 | 3,8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