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그동안 스마가 회사한테 대우받은거 생각하면 충분히 나올 말들이라고 생각함...
와다 자체가 한 말들이 불편한건 아닌데
문제는 그걸 블로그로 한두번도 아니고 계속 표출한다는게 좀 불편함
가끔은 혹시나 와다가 그룹 그만두겠다고 글 올릴까봐 진짜 공포야ㅋㅋㅋㅋㅋㅋ
물론 그동안 스마가 회사한테 대우받은거 생각하면 충분히 나올 말들이라고 생각함...
와다 자체가 한 말들이 불편한건 아닌데
문제는 그걸 블로그로 한두번도 아니고 계속 표출한다는게 좀 불편함
가끔은 혹시나 와다가 그룹 그만두겠다고 글 올릴까봐 진짜 공포야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4 | 06.21 | 47,04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7 | 나눔 | 진짜 옛~~~~날 모닝구 씨디랑 오피셜사진, 인화사진 등.. 4 | 23.07.14 | 4,352 |
| 6 | 나눔 | 미니모니 & 아베 아사미 CD 가져갈 덬 있을까? 5 | 20.07.17 | 6,362 |
| 5 | 나눔 | 나눔 당첨자 발표 할께 :) 5 | 20.07.09 | 5,728 |
| 4 | 나눔 | 하로프로 CD 나눔할께 :) 17 | 20.07.08 | 6,600 |
| 3 | 나눔 | 나눔 당첨자 확인부탁할께 :) 7 | 20.07.06 | 6,068 |
| 2 | 나눔 | CD, FSK, 핀포스 나눔할께 :) 13 | 20.07.05 | 6,090 |
| 1 | 나눔 | 곳찡 사진집이랑 CD들 혹시 가져가고 싶은 덬들 있니? 10 | 19.01.16 | 6,6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