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안쥬르므) 난 솔직히 말하면 와다 블로그가 불편해...
1,457 20
2015.02.04 22:53
1,457 20

물론 그동안 스마가 회사한테 대우받은거 생각하면 충분히 나올 말들이라고 생각함...

와다 자체가 한 말들이 불편한건 아닌데

문제는 그걸 블로그로 한두번도 아니고 계속 표출한다는게 좀 불편함

가끔은 혹시나 와다가 그룹 그만두겠다고 글 올릴까봐 진짜 공포야ㅋㅋㅋㅋㅋㅋ

댓글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