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안쥬르므) 난 솔직히 말하면 와다 블로그가 불편해...
1,457 20
2015.02.04 22:53
1,457 20

물론 그동안 스마가 회사한테 대우받은거 생각하면 충분히 나올 말들이라고 생각함...

와다 자체가 한 말들이 불편한건 아닌데

문제는 그걸 블로그로 한두번도 아니고 계속 표출한다는게 좀 불편함

가끔은 혹시나 와다가 그룹 그만두겠다고 글 올릴까봐 진짜 공포야ㅋㅋㅋㅋㅋㅋ

댓글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4 06.21 47,04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0,4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77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21:20 62
101276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21:15 92
101275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21:07 87
101274 잡담 노래 좋다 21:07 32
101273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2 21:05 72
101272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21:00 144
101271 잡담 오늘 신곡 공개하는거 바로 해금해주면좋깄다 18:18 24
101270 잡담 혹시 오늘 중계덬 없쥐……..? 1 16:45 146
101269 잡담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6 06.23 457
101268 잡담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7 06.23 494
101267 잡담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3 06.23 376
101266 잡담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2 06.23 379
101265 잡담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06.23 122
101264 잡담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3 06.23 476
101263 잡담 쥿쥿 미아모레 싱글에서 원래 시노고노가 1 타이틀이였어? 8 06.21 689
101262 잡담 Juice=Juice 盛れ! ミ・アモーレ 음방 일정 2 06.21 341
101261 잡담 어제 하로모바 체르가 뭐라고했어?? 5 06.20 935
101260 잡담 삭튀 엔딩 13 06.20 857
101259 잡담 30주년 다들 일본 원정갈 준비하고 있니 3 06.20 358
101258 잡담 모닝구 호마레가 리더 차례라는 게 아직도 신기해 06.20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