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 무스메15)아유미 흑발vs염색
275 25
2015.02.04 21:48
275 25

흑발


http://i.imgur.com/oaDM09q.jpg


http://i.imgur.com/wNgApp3.jpg


http://i.imgur.com/oZYXBqY.jpg

http://i.imgur.com/6HPpKRK.jpg


염색

http://i.imgur.com/o3eXEDK.jpg

http://i.imgur.com/WQPhBkB.jpg

http://i.imgur.com/n64JIRT.jpg

http://i.imgur.com/5bbA3Xp.jpg



난 당연히 흑발이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ㅋㅋ

지금 사진 모아보니까 와인색으로 해도 이쁠거 같아 ㅋㅋ

뭘해도 이쁜 쭈굴이지만♡

댓글 2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