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안쥬르므) 밑에 안쥬 이벤트에 대한 질문에 대해 조금만 써보자면,
341 12
2015.02.04 21:43
341 12



작년엔 안쥬는 정말 정말 특히 여름에 스케쥴이 후덜덜했지!

애들이 여름방학이 없다고 할 정도로 정말 블로그 보면 매일 이벤트+콘서트+하로콘 같은 느낌이었지....


그 덕분에 스마이레이지로 기록 갱신 하나를 했지!

첫 여성 아이돌그룹(아티스트로도 포함인가?) 47도현 투어!

타케가 이걸 발표하면서 스마이레이지로 했으니 이번엔 안쥬르므로도 하고 싶다고 했지!


그리고 얼마전 후쿠오카였나... 어디 라디오에 아야쵸/타케가 나왔는데 그걸 들어보니

작년엔 정말 일은 많았는데 본인들의 프라이벳은 없었다고 하는 이야기가..

타케는 아는 사람들이 다 알만큼 티비 보는걸 정말 좋아해. 드라마도 정말 정말 좋아하고-


스마끼리 나올때, 하로가 나올때도 타케는 언제나 눈이 띄는 편.

예를 들어 스마 2기 가입초기에 메챠이케에 나온적이 있는데 스마 7명이서!

타케가 자기가 보는 티비 순서를 줄줄줄줄줄줄줄 읽느라 오카무라였나... 오카무라가 좀 조용히 하라고 ㅋㅋ

근데 그걸 주눅들지 않고 다 말하던 타케!

그리고 스마로 풋스마 나왔을때 이걸즈가 좋다고 어필해서 이걸즈랑 춤도 추고 그 다음번에 하로로 나왔을때

스마에선 카뇽+타케가 나왔는데 그때도 이걸즈랑 춤도 추고 눈에 띄는  편이었지-

그 정도로 드라마를 그리고 티비를 좋아하는데 작년엔 티비를 볼 시간이 없을 정도라고 하면 말 다했지.


아마 올해도 그렇게 할지도 모르지만...... 애들이 좀 적당히 일 했음 좋겠다 ! 무리하지 않고ㅠㅠ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