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쥬르므) 대기만성 대박곡인건 맞아... https://theqoo.net/helloproject/48419941 무명의 더쿠 | 02-04 | 조회 수 502 옛날 하로덬이나 제이돌덬들이 듣고 좋다며 오랜만에 일본아이돌 판다고 글울리는거 꾀 봄 ㅎㅎ 대박나길..노래가진짜좋음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