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베리즈코보) 센터가 미야비로 굳혀진 것 같아
817 12
2014.07.19 14:55
817 12



나는 DD인데 미야비는 회사의 고리오시라는 생각을 했었거든 ㅋㅋㅋㅋ

늘 모모치가 인기탑이었지만 센터는 삭호랑 미얍으로 이루어졌었던 것 같은데

어느순간부터 센터는 미야비가 된 느낌 중간에 서는 일이 많아진 것 같아


근데 미야비가 얼굴이 변한 것과는 별개로 날이 갈 수록 키라키라함,연예인스러움이 커져서

센터에서 하니까 시선을 확 잡아끄는게... 시선강탈자야

특히 이번 싱글에서 센터에서 무대하는 거 보고 확 느꼈어 ㅋㅋㅋㅋㅋ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