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og)오지랖 함 부려보자ㅋㅋ 미키티 둘째 딸 vs 아들 어느쪽이었음 좋겠음?
410 22
2015.01.30 09:24
410 22
대형오지랖ㅋㅋㅋㅋㅋㅋㅋ

난 미키티 똑닮은 딸도 좋고
시끌벅적할것같은 아들래미도 좋고 둘다 좋지만

이번엔 딸이었음 조금 더 좋겠음ㅋㅋ
댓글 2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