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오지랖 함 부려보자ㅋㅋ 미키티 둘째 딸 vs 아들 어느쪽이었음 좋겠음?
무명의 더쿠
|
01-30 |
조회 수 410
대형오지랖ㅋㅋㅋㅋㅋㅋㅋ
난 미키티 똑닮은 딸도 좋고
시끌벅적할것같은 아들래미도 좋고 둘다 좋지만
이번엔 딸이었음 조금 더 좋겠음ㅋㅋ
난 미키티 똑닮은 딸도 좋고
시끌벅적할것같은 아들래미도 좋고 둘다 좋지만
이번엔 딸이었음 조금 더 좋겠음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