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모무스) 생각해보면 난 솔직히 미친놈이 맞는거 같아ㅋㅋㅋ

무명의 더쿠 | 01-30 | 조회 수 492

올해 32에 5살짜리 이쁜 딸도 있고 귀신보다 더 무서운 마누라도 있고ㅋ


모닝구 덕질한지 12년이 조금 넘었구나 6기 러브 오디션때부터 니까ㅋ사유타인데 사유 졸업하고도 아직도 덕질함


어쩔때는 이게 숙명이라는 생각도 듬ㅋ 결혼 하고 애 낳고도 콘서트도 보러 다니고 굿즈도 사고 사진집이나 앨범도 사고ㅋ


물론 와이프의 동의를 얻고 덕질은 함 덕질도 돈이 들어가는 거니까ㅋ 결혼 하면 돈에 민감함ㅋ 콘서트보러 원정이라도 가는 날이면 그달내내 점심은


거의 굼다시피함ㅋ 이런 나를 와이프는 미친놈이라고 하고ㅋㅋ내가 생각해도 난 미친놈 맞는거 같아 그래서 남들이 미친놈이라 해도 별 상관없음ㅋ


하지만 난 미친놈이란 소리 들을 만큼 열심히 응원했고 사유와 모닝구에대한 자부심은 만땅이었지ㅋ사유가 나간 지금도 현멤버들 모두 좋고


계속 응원할 생각임 그래서나같은 30대 덕후는 미친놈 소리 들어도 걍 그려려니해 왜냐면 맞는 말이니까ㅡㅡ;;


가꿈 팬클럽 투어 영상 보면 60~70대로 추정되는 어르신들이 하와이까지 따라가서 손주뻘인 멤버들이랑 놀던데 그분들에 비하면 난 아직 어린거임


난 이렇게 생각할래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진짜 옛~~~~날 모닝구 씨디랑 오피셜사진, 인화사진 등..
    • 07-14
    • 조회 4352
    • 나눔
    4
    • 미니모니 & 아베 아사미 CD 가져갈 덬 있을까?
    • 07-17
    • 조회 6362
    • 나눔
    5
    • 나눔 당첨자 발표 할께 :)
    • 07-09
    • 조회 5728
    • 나눔
    5
    • 하로프로 CD 나눔할께 :)
    • 07-08
    • 조회 6600
    • 나눔
    17
    • 나눔 당첨자 확인부탁할께 :)
    • 07-06
    • 조회 6068
    • 나눔
    7
    • CD, FSK, 핀포스 나눔할께 :)
    • 07-05
    • 조회 6090
    • 나눔
    13
    • 곳찡 사진집이랑 CD들 혹시 가져가고 싶은 덬들 있니?
    • 01-16
    • 조회 6677
    • 나눔
    1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