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하로프로) 갑자기 슈퍼걸즈인가 모 아이돌 생각하니 짜증과 동시에 사이다

무명의 더쿠 | 01-30 | 조회 수 638
원투쓰리 때 동발하면서
모무스 이기겠다고 난리쳤다가 장렬한 패배...w

여기까지는 언급하면 괜히 우리만 우폭하는 스타일이 되기 쉽상인데

나덬은 아직까지 잊지 않고 있다

"에이벡스" 소속에 소속 아이돌 중 제일 밀어 주는데
우린 '하로프로'와는 다르게 열심히 노력해서 올라가는 타입이니까요^^ 하고 빙썅짓 한 거
빙썅짓도 정도가 있지...
옆에 엠씨들도 님들 노어이 ㅉㅉ 한거 고대로 기억남 ㅋㅋㅋ

전자는 사이다고, 후자는 짜증+사이다..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 06-04
    • 조회 206
    • onair
    •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 06-02
    • 조회 577
    • onair
    4
    • 코지마 하나 22세
    • 05-29
    • 조회 1198
    • onair
    21
    • 이시카와 하나노
    • 05-28
    • 조회 263
    • onair
    • 하나노 맞네
    • 05-28
    • 조회 133
    • onair
    •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 12-05
    • 조회 812
    • onair
    1
    •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 12-05
    • 조회 577
    • onair
    3
    •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 12-05
    • 조회 457
    • onair
    3
    •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 12-05
    • 조회 476
    • onair
    1
    •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 12-05
    • 조회 262
    • onair
    •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 12-05
    • 조회 304
    • onair
    •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 12-05
    • 조회 386
    • onair
    1
    •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 12-05
    • 조회 586
    • onair
    2
    •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 07-08
    • 조회 1129
    • onair
    1
    • 셋리 벌써 좋음
    • 07-08
    • 조회 1001
    • onair
    1
    •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 07-08
    • 조회 911
    • onair
    •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 02-09
    • 조회 2406
    • onair
    5
    • 게타 너무 이쁘다
    • 08-02
    • 조회 2900
    • onair
    •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 02-07
    • 조회 3471
    • onair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 12-04
    • 조회 3896
    • onair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