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다짱은 노래 잘부른다고들 하자나
나도 오다짱이 노래 잘부른다고 생각하는데 오다짱의 노래실력은 어느정도야?
하로프로 전체에서도 몇번째쯤 될까 ??그리고 하로프로에서 보통 노래실력으로만 따지면 어떤애들이 상위권이야?
오다짱은 노래 잘부른다고들 하자나
나도 오다짱이 노래 잘부른다고 생각하는데 오다짱의 노래실력은 어느정도야?
하로프로 전체에서도 몇번째쯤 될까 ??그리고 하로프로에서 보통 노래실력으로만 따지면 어떤애들이 상위권이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25 | onair |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 06.04 | 206 |
| 624 | onair |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4 | 06.02 | 577 |
| 623 | onair | 코지마 하나 22세 21 | 05.29 | 1,198 |
| 622 | onair | 이시카와 하나노 | 05.28 | 263 |
| 621 | onair | 하나노 맞네 | 05.28 | 133 |
| 620 | onair |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1 | 25.12.05 | 812 |
| 619 | onair |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3 | 25.12.05 | 577 |
| 618 | onair |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3 | 25.12.05 | 457 |
| 617 | onair |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1 | 25.12.05 | 476 |
| 616 | onair |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 25.12.05 | 262 |
| 615 | onair |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 25.12.05 | 304 |
| 614 | onair |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1 | 25.12.05 | 386 |
| 613 | onair |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2 | 25.12.05 | 586 |
| 612 | onair |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1 | 25.07.08 | 1,129 |
| 611 | onair | 셋리 벌써 좋음 1 | 25.07.08 | 1,001 |
| 610 | onair |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 25.07.08 | 911 |
| 609 | onair |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5 | 25.02.09 | 2,406 |
| 608 | onair | 게타 너무 이쁘다 | 24.08.02 | 2,900 |
| 607 | onair |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 24.02.07 | 3,471 |
| 606 | onair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6 | 23.12.04 | 3,8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