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 아이짱이 까인 이유는 리호랑은 다른 이유 아님?
700 30
2015.01.28 13:49
700 30

플라티나기의 에이스로서 욕이란 욕은 다먹은거지 실력이 부족하거나 해서 욕먹은 경우는 아니지

솔까 역대 에이스중에서도 아이짱의 실력만큼은 최고였다는거에 부정할 덬들 잇나?

노래 춤 표현력 모두 그동안 에이스라고 불린 낫치 고토 레이나보다 더 뛰어났고 하로프로전체에서도 최상위권이 아니라 그냥 원탑이었음

실력이 아닌 인기로 따진다면 뭐 할말은 없지만 아이짱은 욕먹은 이유는 아이짱이 활동했던 플라티나기라고 불렸던 시기가 암흑기라는

이유가 제일 컷지 아이짱의 경우는 진짜 시대를 잘못탄거지


댓글 3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