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15) 리호가 왜까이는거지?
492 26
2015.01.28 10:36
492 26
ㅋㅋ 나덬은 애들 다 좋아하는 덬인데.. 왜 난리여.. 리호가 파트 많은건 리호탓이 아니잖아ㅋㅋ 솔직히 리호가 여러면에서 뛰어나니까 푸쉬해주는 거 아닐까?? 다른 멤버들도 실력 좋지만 조금 더 뛰어난 리호를 미는거지.. 이러한 우퐈도 ㅂ..ㅅ...
댓글 2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1 06.21 43,53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모든 공지 확인하기()
625 onair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06.04 206
624 onair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4 06.02 577
623 onair 코지마 하나 22세 21 05.29 1,204
622 onair 이시카와 하나노 05.28 263
621 onair 하나노 맞네 05.28 133
620 onair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1 25.12.05 812
619 onair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3 25.12.05 577
618 onair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3 25.12.05 457
617 onair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1 25.12.05 476
616 onair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25.12.05 262
615 onair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25.12.05 304
614 onair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1 25.12.05 386
613 onair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2 25.12.05 586
612 onair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1 25.07.08 1,129
611 onair 셋리 벌써 좋음 1 25.07.08 1,001
610 onair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25.07.08 911
609 onair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5 25.02.09 2,406
608 onair 게타 너무 이쁘다 24.08.02 2,900
607 onair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24.02.07 3,471
606 onair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6 23.12.04 3,8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