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무명의 더쿠
|
03:21 |
조회 수 27
이만큼 성장잘해서 위기인 지금 거의 각자 2인분씩 하고 있는거 보여서 대견하면서도 울컥함..ㅠㅠㅠ
근데.. 둘이 보컬도 다른 느낌으로 잘해서 좋음....
진짜... 애기였던거같은데 어느새 중간 위치로 가서 (이제 곧 선배기수로 또 바로 이동이지만 ㅠ)
제 몫 이상으로 해주는거 보니 너무 자랑스럽고 대견하고 ...
이렇게까지 잘할 수 있게 잘 컸구나 느껴서 되게 좋았어 ..ㅋㅋㅋ 파트 많으니 좋다...........ㅠ
사쿠라까지 나가면 더 힘들겠지만 언제나 그랬던거 처럼 다 잘 해쳐나갈거라고 봄..ㅠㅠ
그래도 18기도 4명이나 생겨서 .. 든든하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