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401 2
2026.06.25 03:21
401 2

이만큼 성장잘해서 위기인 지금 거의 각자 2인분씩 하고 있는거 보여서 대견하면서도 울컥함..ㅠㅠㅠ

 

근데.. 둘이 보컬도 다른 느낌으로 잘해서 좋음.... 

 

진짜... 애기였던거같은데 어느새 중간 위치로 가서 (이제 곧 선배기수로 또 바로 이동이지만 ㅠ)

 

제 몫 이상으로 해주는거 보니 너무 자랑스럽고 대견하고 ... 

 

이렇게까지 잘할 수 있게 잘 컸구나 느껴서 되게 좋았어 ..ㅋㅋㅋ 파트 많으니 좋다...........ㅠ

 

 

사쿠라까지 나가면 더 힘들겠지만 언제나 그랬던거 처럼 다 잘 해쳐나갈거라고 봄..ㅠㅠ

 

그래도 18기도 4명이나 생겨서 .. 든든하고 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0 06.24 28,9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3,51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9,65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7,93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모든 공지 확인하기()
674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06.24 140
673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06.24 103
672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06.24 48
671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06.24 235
670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06.24 182
669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4 06.24 241
668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06.24 31
667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06.24 39
666 onair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06.24 95
665 onair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06.24 15
664 onair 단체곡은 아오조라! 06.24 29
663 onair 솔직히 사유곡 부를 거 같았는데 역시 마리아다 06.24 97
662 onair 졸콘곡 도리무곡 부르네ㅋㅋㅋ 1 06.24 207
661 onair 자기가 쓴 편지도 없고 한마디 코멘트로 끝내는거 마리아답네 ㅋㅋㅋ 06.24 105
660 onair 설마 사유한테 편지온건가... (아님) 1 06.24 181
659 onair 비디오 메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4 60
658 onair 역대 졸콘중 특이한 구성이다 06.24 105
657 onair 아니 졸콘이 넘 특이함.....구성도 엉성하고... 카오링도 나오고.. 2 06.24 353
656 onair 헐 카오링ㅠㅠㅠㅠㅠ 06.24 37
655 onair 갑자기 카오링? 06.24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