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30 1
2026.06.25 03:21
30 1

이만큼 성장잘해서 위기인 지금 거의 각자 2인분씩 하고 있는거 보여서 대견하면서도 울컥함..ㅠㅠㅠ

 

근데.. 둘이 보컬도 다른 느낌으로 잘해서 좋음.... 

 

진짜... 애기였던거같은데 어느새 중간 위치로 가서 (이제 곧 선배기수로 또 바로 이동이지만 ㅠ)

 

제 몫 이상으로 해주는거 보니 너무 자랑스럽고 대견하고 ... 

 

이렇게까지 잘할 수 있게 잘 컸구나 느껴서 되게 좋았어 ..ㅋㅋㅋ 파트 많으니 좋다...........ㅠ

 

 

사쿠라까지 나가면 더 힘들겠지만 언제나 그랬던거 처럼 다 잘 해쳐나갈거라고 봄..ㅠㅠ

 

그래도 18기도 4명이나 생겨서 .. 든든하고 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5 06.24 17,08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8,35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4,6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6,3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1 03:21 30
101282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00:43 133
101281 잡담 12기🥹 3 00:11 195
101280 잡담 18기 합 좋다 7 06.24 319
101279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203
101278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346
101277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190
101276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45
101275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32
101274 잡담 노래 좋다 06.24 46
101273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68
101272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350
101271 잡담 오늘 신곡 공개하는거 바로 해금해주면좋깄다 06.24 28
101270 잡담 혹시 오늘 중계덬 없쥐……..? 1 06.24 179
101269 잡담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6 06.23 481
101268 잡담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7 06.23 524
101267 잡담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3 06.23 393
101266 잡담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2 06.23 391
101265 잡담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06.23 122
101264 잡담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3 06.23 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