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기대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7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02 | 00:05 | 1,22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9416 | 잡담 |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 00:43 | 56 |
| 109415 | 잡담 | 12기🥹 3 | 00:11 | 121 |
| 109414 | 잡담 | 18기 합 좋다 5 | 06.24 | 257 |
| 109413 | 잡담 |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 06.24 | 162 |
| 109412 | 잡담 |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 06.24 | 298 |
| » | 잡담 |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 06.24 | 172 |
| 109410 | 잡담 |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 06.24 | 222 |
| 109409 | 스퀘어 | 모닝구 무스메 '26 「Lonely...But not Alone」6/25(목)부터 디지털 릴리스 3 | 06.24 | 233 |
| 109408 | 잡담 |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 06.24 | 207 |
| 109407 | 잡담 | 노래 좋다 | 06.24 | 46 |
| 109406 | 잡담 |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 06.24 | 151 |
| 109405 | 잡담 |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 06.24 | 323 |
| 109404 | 스퀘어 | モーニング娘。'26『Lonely...But not Alone』Promotion Edit 9 | 06.24 | 317 |
| 109403 | onair |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 06.24 | 107 |
| 109402 | onair | 아나운스 뭐얔ㅋㅋ? | 06.24 | 85 |
| 109401 | onair |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 06.24 | 37 |
| 109400 | onair |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 06.24 | 162 |
| 109399 | onair |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 06.24 | 135 |
| 109398 | onair |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 06.24 | 184 |
| 109397 | 스퀘어 | 모닝구무스메.'26 신곡『Lonely...But not Alone』무대 19 | 06.24 | 3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