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마리아 다움ㅋㅋㅋㅋ
onair 졸콘곡 도리무곡 부르네ㅋㅋㅋ
11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9 | 06.22 | 35,53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9411 | 잡담 |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 21:20 | 80 |
| 109410 | 잡담 |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 21:15 | 105 |
| 109409 | 스퀘어 | 모닝구 무스메 '26 「Lonely...But not Alone」6/25(목)부터 디지털 릴리스 3 | 21:07 | 110 |
| 109408 | 잡담 |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 21:07 | 98 |
| 109407 | 잡담 | 노래 좋다 | 21:07 | 34 |
| 109406 | 잡담 |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2 | 21:05 | 82 |
| 109405 | 잡담 |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 21:00 | 164 |
| 109404 | 스퀘어 | モーニング娘。'26『Lonely...But not Alone』Promotion Edit 6 | 20:56 | 172 |
| 109403 | onair |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 20:54 | 70 |
| 109402 | onair | 아나운스 뭐얔ㅋㅋ? | 20:53 | 57 |
| 109401 | onair |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 20:53 | 27 |
| 109400 | onair |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 20:52 | 92 |
| 109399 | onair |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 20:49 | 78 |
| 109398 | onair |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 20:40 | 106 |
| 109397 | 스퀘어 | 모닝구무스메.'26 신곡『Lonely...But not Alone』무대 15 | 20:39 | 210 |
| 109396 | onair | 브라보다 브라보 | 20:39 | 24 |
| 109395 | onair |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 20:38 | 27 |
| 109394 | onair |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 20:36 | 64 |
| 109393 | onair |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 20:35 | 13 |
| 109392 | onair | 단체곡은 아오조라! | 20:34 | 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