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좀 불필요한 부분 덜어냈으면 무난했을거 같은데 사비는 괜찮음 https://theqoo.net/helloproject/425590817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3 비트의 행성2 느낌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