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만 참가인줄 알았는데 쨔잔 등장ㅋㅋ
onair 메이사 곡마다 나타나는거 귀엽다ㅋㅋ
4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6,33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9,06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9402 | onair |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 20:53 | 5 |
| 109401 | onair |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2 | 20:52 | 17 |
| 109400 | onair |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 20:49 | 26 |
| 109399 | onair |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1 | 20:40 | 36 |
| 109398 | 스퀘어 | 모닝구무스메.'26 신곡『Lonely...But not Alone』무대 8 | 20:39 | 72 |
| 109397 | onair | 브라보다 브라보 | 20:39 | 22 |
| 109396 | onair |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 20:38 | 17 |
| 109395 | onair |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 20:36 | 43 |
| 109394 | onair |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 20:35 | 10 |
| 109393 | onair | 단체곡은 아오조라! | 20:34 | 16 |
| 109392 | onair | 솔직히 사유곡 부를 거 같았는데 역시 마리아다 | 20:32 | 37 |
| 109391 | onair | 졸콘곡 도리무곡 부르네ㅋㅋㅋ 1 | 20:31 | 70 |
| 109390 | onair | 자기가 쓴 편지도 없고 한마디 코멘트로 끝내는거 마리아답네 ㅋㅋㅋ | 20:30 | 41 |
| 109389 | onair | 설마 사유한테 편지온건가... (아님) 1 | 20:25 | 69 |
| 109388 | onair | 비디오 메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3 | 35 |
| 109387 | onair | 역대 졸콘중 특이한 구성이다 | 20:22 | 39 |
| 109386 | onair | 아니 졸콘이 넘 특이함.....구성도 엉성하고... 카오링도 나오고.. 2 | 20:20 | 106 |
| 109385 | onair | 헐 카오링ㅠㅠㅠㅠㅠ | 20:20 | 12 |
| 109384 | onair | 갑자기 카오링? | 20:19 | 17 |
| 109383 | onair | 헐 카오링... | 20:19 |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