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흑백방송 같아서 더 구려보임
onair 좆같은 흑백필터 치워라
3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5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9,43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49 | onair | 마리아 졸업곡 뭐 부를까 1 | 20:06 | 16 |
| 648 | onair | 사쿠라 울디마ㅠㅠㅠㅠ | 19:58 | 24 |
| 647 | onair | 노래가 지독하게 모닝구같다 | 19:55 | 23 |
| 646 | onair | 다음 싱글은 나을까..? | 19:52 | 23 |
| 645 | onair | 난 그냥 이젠 모르겠다ㅎㅎㅎ 2 | 19:51 | 71 |
| 644 | onair | 노래좀 불필요한 부분 덜어냈으면 무난했을거 같은데 사비는 괜찮음 1 | 19:50 | 29 |
| 643 | onair | 뭔 응원가 같다 ㅋㅋㅋㅋ | 19:50 | 14 |
| 642 | onair | 방금 개다리뭐야...??? | 19:49 | 13 |
| 641 | onair | 안무 왜이러냐진짜..아 | 19:49 | 10 |
| 640 | onair | 안무가.....^^ 2 | 19:47 | 49 |
| 639 | onair | 시작부터 찌르기 개다리 어휴;; | 19:47 | 11 |
| 638 | onair | 오 신곡도 해주네 24시부터 뮤비랑 음원 공개래 | 19:45 | 10 |
| 637 | onair | 호마메이 볼때마다 든든하다 1 | 19:36 | 45 |
| 636 | onair | 하루상 왜케 예뻐졌어?? 1 | 19:28 | 28 |
| 635 | onair | ai 뭐시기 치우고 메모리얼 보여주네 | 19:06 | 38 |
| 634 | onair | 유닛 곡 봄콘 셋리랑 다르네...???? 1 | 19:03 | 83 |
| 633 | onair | 신멤버 모인 거 보니까 잘 뽑았다 | 18:51 | 44 |
| 632 | onair | 메이사 곡마다 나타나는거 귀엽다ㅋㅋ | 18:42 | 42 |
| 631 | onair | 마리아 다음 서브리더 발표 했어?! 1 | 18:31 | 166 |
| » | onair | 좆같은 흑백필터 치워라 | 18:24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