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71
본인 졸업곡 라이브 처음이자 마지막.. 음방돌았는진 모르겠다
그래도 콘서트라이브 처음이자 마지막인거 너무 분함 내가 마리아 오시였음 슬펐을거 같아서 말함.. 내 최애한테 대입해서 생각중,,
그래도 콘서트라이브 처음이자 마지막인거 너무 분함 내가 마리아 오시였음 슬펐을거 같아서 말함.. 내 최애한테 대입해서 생각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