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몇년간 신멤버가 한명 두명 들어오다보니 4명 들어가면 팀 분위기 확 바뀔거 같아 궁금하다...
잡담 얼른 신멤버 포함 단체사진 보고싶다 ㅋㅋ
51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0 | 06.19 | 40,90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0,6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7,73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 | 교환 | 베리즈 마지막사진집 랜덤 생사진 나-시미즈사키 너-나츠야키미야비 | 18.12.22 | 6,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