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진짜 뻘글인데 아야야
415 2
2026.06.11 09:38
415 2
층쿠가 아야야 노래 처음 들었을때 얼마나 박수를 쳤을까 ㅋㅋㅋ로또 맞은 기분이었겠지??


얼굴도 비율도 완벽한데 저 대체불가한 아이돌스러운 음색... 난 지금까지도 아야야보다 음색 좋은 아이돌은 못 본거같아 ㅎㅎㅎ 

100번의 키스랑 러브 나미다이로에서 특히나 음색이 너무 예뻐....


간만에 아야야 노래 듣다가 그리워져서 ㅎㅎ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13 00:05 7,78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7,91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6,553
모든 공지 확인하기()
674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06.24 147
673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06.24 113
672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06.24 52
671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06.24 251
670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06.24 200
669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4 06.24 252
668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06.24 33
667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06.24 39
666 onair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06.24 98
665 onair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06.24 16
664 onair 단체곡은 아오조라! 06.24 29
663 onair 솔직히 사유곡 부를 거 같았는데 역시 마리아다 06.24 99
662 onair 졸콘곡 도리무곡 부르네ㅋㅋㅋ 1 06.24 213
661 onair 자기가 쓴 편지도 없고 한마디 코멘트로 끝내는거 마리아답네 ㅋㅋㅋ 06.24 110
660 onair 설마 사유한테 편지온건가... (아님) 1 06.24 190
659 onair 비디오 메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4 61
658 onair 역대 졸콘중 특이한 구성이다 06.24 111
657 onair 아니 졸콘이 넘 특이함.....구성도 엉성하고... 카오링도 나오고.. 2 06.24 382
656 onair 헐 카오링ㅠㅠㅠㅠㅠ 06.24 37
655 onair 갑자기 카오링? 06.24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