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모르겠지만 메이사 동기 중에서 또 승격 있을 거 같은데 뭔가 미야코시 치히로나 오오츠보 마노 중에서 승격 있을 거 같아
잡담 상반기에 연수생 승격 더 없을까??
495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41 | 09:21 | 10,36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7,37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4,65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6,72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 | 교환 | 베리즈 마지막사진집 랜덤 생사진 나-시미즈사키 너-나츠야키미야비 | 18.12.22 | 6,4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