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마린 군함도..
1,340 33
2026.02.08 18:50
1,340 33
https://www.instagram.com/reel/DUVgDHiE7gT



염원했던 군함도 상륙

박력이 굉장해서 감동했다..네..

일 아니고 엄마랑 여행임


참고로 마린은 나가사키 원폭기념관을

5번 이상간 장소라 소개하고

매년 히로시마, 나가사키 원폭날 평화어쩌고 글 올렸었음


일본연예인 좋아하면 어쩔수없다 하기도 하고

좋아하는건 개인의 판단이니 뭐라할 생각 없는데

이번에 이런일 있었단건 알고는 덕질하자

댓글 3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