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봤는데
양갈래까지는 아니지만 양쪽에 리본달고
노래 잘하는데 귀엽다..?
근데 위키가서 검색했는데 프로필 사진으론 못찾겠고
확실한건 안경쓴멤버는 아닌데
자꾸 생각낳ㅎㅎ 미아모레 노래 진짜 좋다!!
무대 봤는데
양갈래까지는 아니지만 양쪽에 리본달고
노래 잘하는데 귀엽다..?
근데 위키가서 검색했는데 프로필 사진으론 못찾겠고
확실한건 안경쓴멤버는 아닌데
자꾸 생각낳ㅎㅎ 미아모레 노래 진짜 좋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1 | 06.19 | 50,26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5,0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5,4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3,28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25 | onair |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 06.04 | 202 |
| 624 | onair |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4 | 06.02 | 563 |
| 623 | onair | 코지마 하나 22세 21 | 05.29 | 1,198 |
| 622 | onair | 이시카와 하나노 | 05.28 | 261 |
| 621 | onair | 하나노 맞네 | 05.28 | 131 |
| 620 | onair |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1 | 25.12.05 | 808 |
| 619 | onair |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3 | 25.12.05 | 573 |
| 618 | onair |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3 | 25.12.05 | 455 |
| 617 | onair |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1 | 25.12.05 | 474 |
| 616 | onair |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 25.12.05 | 258 |
| 615 | onair |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 25.12.05 | 302 |
| 614 | onair |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1 | 25.12.05 | 384 |
| 613 | onair |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2 | 25.12.05 | 583 |
| 612 | onair |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1 | 25.07.08 | 1,117 |
| 611 | onair | 셋리 벌써 좋음 1 | 25.07.08 | 1,001 |
| 610 | onair |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 25.07.08 | 907 |
| 609 | onair |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5 | 25.02.09 | 2,406 |
| 608 | onair | 게타 너무 이쁘다 | 24.08.02 | 2,900 |
| 607 | onair |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 24.02.07 | 3,471 |
| 606 | onair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6 | 23.12.04 | 3,8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