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14) 사쿠라 디즈니 관련 블로그 번역
1,357 29
2014.07.14 09:53
1,357 29

왜 이 일이 화제가 되었는 지 모르겠네. 일본스레에서도 별 말없이 그냥 조용히 넘어간 이야기를.

오타들이 이 일에 민감하게 반응하지않는 이유는 10기도 11기도 사이가 좋기때문인 이유가 크고.

10기가 욕먹었다 하는 덬이 있다 그러는데 블로그 코멘트에는 동기가 없는 건 쓸쓸할 때도 있겠지만

10기들만의 시간도 중요하니 어쩔 수없다는 반응이 대부분이야. 불쌍하다고 반응한 건 

혼자서 시간을 착각해서 45분동안 기다렸다는 부분이 불쌍하다는 반응이고.


오해가 생기면 안되니까 번역해서 올린다.


그런 제가 오늘 오프였습니다만.

실수 내일의 일정으로 움직여버렸다.


혼자서 약속장소에서 기다리고있었습니다...

45분... 엉엉


뭐하고있는거야 진짜;;


바보인가. 바보인지 나는. 바보구나. 죄송합니다.


어쩐 지, 집합시간 직전이 되어도 아무도 오지않아서

모두 아슬아슬하게 도착하는걸까... 생각하고

오늘은 10기분들과 집합시간을 함께 하기로 했죠.


그때 시간이 어찌되서

이이쿠보 하루나상의 타임라인을 보니


"오늘은 10기끼리 디즈니∧( 'Θ' )∧" 문자.


좋겠다. 디즈니...응

10기분들은 디즈니에서 즐기는구나


설마 정보를 다시 보니 7월 14 일


오늘은? 7월 13일\(゜□゜)/


하아!! 돌아가자 이제 돌아가야지!!


오늘은 오프였던건가.


이제 정말 뭐하는거야(웃음)


그렇습니다. 생각해보면 10기분들이 전부터

'13일 4명이서 디즈니((o(*゚▽゚*)o))' 라고 굉장히 즐겁게 계획하고있던 것을 저는 알고있었는데...


10기분들 디즈니 즐겁나요~ 11기는 엉엉


뭐하고있는거야 정말 나 저, 죄송합니다 제대로 하지않으면 엉엉

새로운 앱을 추가하여 가공해보았습니다. 어려웠습니다만


그럼 (=゚ω゚)ノ 씨유어게인


http://i.imgur.com/ckSHZzX.png

가공은 아유밍이 어찌어찌 만든 오코노미야끼를 기다리는 10기 사진으로.



+ 나빼고 쌍년 이런 궁예질 의도하려고 적은 글 아니다.

댓글 2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936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36 06.22 1,158
19935 잡담 삭튀 엔딩 13 06.20 842
19934 스퀘어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18 06.19 722
19933 잡담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17 06.18 959
19932 잡담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19 06.17 1,006
19931 잡담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21 06.17 1,023
19930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15 06.17 905
19929 잡담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13 06.15 839
19928 잡담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12 06.15 591
19927 잡담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22 06.14 854
19926 잡담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13 06.11 961
19925 스퀘어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11 06.10 910
19924 스퀘어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14 06.08 663
19923 잡담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17 06.05 1,169
19922 잡담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13 06.03 699
19921 잡담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15 06.03 1,015
19920 잡담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11 06.02 860
19919 잡담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13 06.01 710
19918 잡담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12 05.30 998
19917 잡담 신기하다 타 회사 그룹이 해산하고 그 멤버가 재 가입(?)이 가능하다는게 13 05.29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