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14) 사쿠라 디즈니 관련 블로그 번역
1,357 29
2014.07.14 09:53
1,357 29

왜 이 일이 화제가 되었는 지 모르겠네. 일본스레에서도 별 말없이 그냥 조용히 넘어간 이야기를.

오타들이 이 일에 민감하게 반응하지않는 이유는 10기도 11기도 사이가 좋기때문인 이유가 크고.

10기가 욕먹었다 하는 덬이 있다 그러는데 블로그 코멘트에는 동기가 없는 건 쓸쓸할 때도 있겠지만

10기들만의 시간도 중요하니 어쩔 수없다는 반응이 대부분이야. 불쌍하다고 반응한 건 

혼자서 시간을 착각해서 45분동안 기다렸다는 부분이 불쌍하다는 반응이고.


오해가 생기면 안되니까 번역해서 올린다.


그런 제가 오늘 오프였습니다만.

실수 내일의 일정으로 움직여버렸다.


혼자서 약속장소에서 기다리고있었습니다...

45분... 엉엉


뭐하고있는거야 진짜;;


바보인가. 바보인지 나는. 바보구나. 죄송합니다.


어쩐 지, 집합시간 직전이 되어도 아무도 오지않아서

모두 아슬아슬하게 도착하는걸까... 생각하고

오늘은 10기분들과 집합시간을 함께 하기로 했죠.


그때 시간이 어찌되서

이이쿠보 하루나상의 타임라인을 보니


"오늘은 10기끼리 디즈니∧( 'Θ' )∧" 문자.


좋겠다. 디즈니...응

10기분들은 디즈니에서 즐기는구나


설마 정보를 다시 보니 7월 14 일


오늘은? 7월 13일\(゜□゜)/


하아!! 돌아가자 이제 돌아가야지!!


오늘은 오프였던건가.


이제 정말 뭐하는거야(웃음)


그렇습니다. 생각해보면 10기분들이 전부터

'13일 4명이서 디즈니((o(*゚▽゚*)o))' 라고 굉장히 즐겁게 계획하고있던 것을 저는 알고있었는데...


10기분들 디즈니 즐겁나요~ 11기는 엉엉


뭐하고있는거야 정말 나 저, 죄송합니다 제대로 하지않으면 엉엉

새로운 앱을 추가하여 가공해보았습니다. 어려웠습니다만


그럼 (=゚ω゚)ノ 씨유어게인


http://i.imgur.com/ckSHZzX.png

가공은 아유밍이 어찌어찌 만든 오코노미야끼를 기다리는 10기 사진으로.



+ 나빼고 쌍년 이런 궁예질 의도하려고 적은 글 아니다.

댓글 2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9 00:05 14,47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0,4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79 잡담 현장 더쿠들 처음 듣는거 맞지? ㅋㅋㅋㅋ 응원 어케하는거야 ㅋㅋㅋㅋㅋ 22:21 0
101278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22:07 59
101277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21:20 114
101276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21:15 145
101275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21:07 128
101274 잡담 노래 좋다 21:07 39
101273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2 21:05 99
101272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21:00 198
101271 잡담 오늘 신곡 공개하는거 바로 해금해주면좋깄다 18:18 25
101270 잡담 혹시 오늘 중계덬 없쥐……..? 1 16:45 156
101269 잡담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6 06.23 462
101268 잡담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7 06.23 500
101267 잡담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3 06.23 382
101266 잡담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2 06.23 382
101265 잡담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06.23 122
101264 잡담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3 06.23 478
101263 잡담 쥿쥿 미아모레 싱글에서 원래 시노고노가 1 타이틀이였어? 8 06.21 690
101262 잡담 Juice=Juice 盛れ! ミ・アモーレ 음방 일정 2 06.21 341
101261 잡담 어제 하로모바 체르가 뭐라고했어?? 5 06.20 936
101260 잡담 삭튀 엔딩 13 06.20 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