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신곡 뮤비 내놔 얼릉 왜이리 늦지? 키타가와 클로즈업이라도 넣는중인가?
642 2
2025.10.31 12:44
642 2
키타가와가 이걸로 졸업을 한다는 것도 역겨운데

클로즈업이라던가 솔로파트 음원으로 넣으면 디진다 진짜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