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아메노후라나이는 중국어 파트가 킬링파트 아니냐ㅋㅋ https://theqoo.net/helloproject/3949335545 무명의 더쿠 | 10-12 | 조회 수 633 ㅠㅠㅠㅠ쥰링파트없으면 심심하다구ㅠㅠ노래가 완성된게 아닌거같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