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스즈키 아이리『ゼロイチ』Special Music Video

무명의 더쿠 | 08-30 | 조회 수 356

https://www.youtube.com/watch?v=1WtLPtWDCig

 

鈴木愛理「ゼロイチ」
作詞 : Chica (2PRIME)
作曲・編曲: Chica & YUKI FUNAKOSHI (2PRIME)

 

2025.07.29 Release
Streaming/Download:https://nex-tone.link/zeroichi

--
みんなの踏み出す一歩に、ほんの少しでもパワーを送れたら。

わたしは、いつでも味方だよ!
--

Let’s do it now ! 闘う準備満タン
決意は ブレない 絶対 yeah
止まらない 胸のエキサイティング
さぁ始めようか

そこに”間違い”はない
ありのままで
選ぶ道 それが大正解
曲げないMOTTO (オリジナルのRule Book)
不器用さも丸ごと愛して

新しい自分探して (Go On !)
立ち止まって怯えてても
何も変わらない  (Let your soul shine!!)

きっと明日は 今日より煌めく
ゼロからイチに向かう時
誰でも不安になる (Feel so afraid)   
(Can I stand by you ?)
手と手繋いで 時には深呼吸
辛い時、独りじゃないから
ここに来てよ、ほら!
一緒に歌おうよ!

自分のペースでいいじゃない
言い聞かせて (Everything’s alright ! !)

涙こぼれても 拭ってあげる
泣きたいだけ 泣けばいい

Yo yo
Waking up! 目覚ませ
You see now?   がまん捨て Let it shine
Make it worth it 感じるままに
We can go now

締めつける
胸の痛みも
起き上がれない
ヘビーな朝も
全部知ってるから (Let your soul shine ! !)

ちっぽけだけど
あなたの側にいたい
何もできないかもしれない
でもずっと側にいたい (Feel so secure)   
(Can I stand by you ?)
手と手繋いで
まだこの旅の途中
何回、迷ったっていいじゃない
そしたらまた、ほら!
導いてあげるよ!

誰とも比べないMind 
自分らしくいることが最強!

いつかは終わる
一度きりの人生
後悔だけはしたくない
その瞬間を生ききる

きっと明日は 今日より煌めく
ゼロからイチに向かう時
誰でも不安になる (Feel so afraid)   
(Can I stand by you ?)
手と手繋いで 時には深呼吸
辛い時、独りじゃないから
ここに来てよ、ほら!
一緒に歌おうよ!

自分のペースでいいじゃない
言い聞かせて (Everything’s alright ! !)

Let’s do it now! 闘う準備満タン
決意は ブレない 絶対 yeah
止まらない 胸のエキサイティング
さぁ始めよう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 22:49
    • 조회 34
    • 잡담
    1
    • 전 Berryz코보 토쿠나가 치나미 11년 만에 등장... 취업 활동 → 엄마의 현재를 밝힌다 나츠야키 미야비의 YouTube에서 소중한 2샷
    • 20:19
    • 조회 246
    • 스퀘어
    3
    •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 20:05
    • 조회 193
    • 잡담
    1
    •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 18:24
    • 조회 229
    • 잡담
    2
    •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 17:27
    • 조회 95
    • 잡담
    •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 11:14
    • 조회 397
    • 잡담
    3
    •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 06-22
    • 조회 1009
    • 스퀘어
    35
    • 20260621 EIGHT-JAM 골든 SP 직전 기획 - 하로프로
    • 06-22
    • 조회 252
    • 스퀘어
    1
    • 안쥬르므『悔しいわ』하로! 스테 Live Edit.
    • 06-22
    • 조회 170
    • 스퀘어
    1
    • 「모닝구무스메 '26 콘서트 투어 봄 - Rays Of Light - Final ~마키노 마리아 졸업 스페셜~」굿즈 소개!!
    • 06-22
    • 조회 211
    • 스퀘어
    • Hello! Music Lab。 (01:00~
    • 06-22
    • 조회 17
    • 알림/결과
    • 츠바키팩토리 타니모토 아미, 오노다 사오리, 아키야마 마오 개인 Tiktok 계정 개설
    • 06-21
    • 조회 118
    • 스퀘어
    • 쥿쥿 미아모레 싱글에서 원래 시노고노가 1 타이틀이였어?
    • 06-21
    • 조회 669
    • 잡담
    8
    • Juice=Juice 盛れ! ミ・アモーレ 음방 일정
    • 06-21
    • 조회 332
    • 잡담
    2
    • 260619 내일 차야마치에서 만나요 Juice=Juice - 盛れ!ミ・アモーレ+四の五の言わず颯(さっ)と別れてあげた
    • 06-21
    • 조회 406
    • 스퀘어
    5
    • 어제 하로모바 체르가 뭐라고했어??
    • 06-20
    • 조회 907
    • 잡담
    5
    • 20260620 이치모니. - Juice=Juice 「MORE! MORE! EP」 발매 코멘트
    • 06-20
    • 조회 184
    • 스퀘어
    1
    • 삭튀 엔딩
    • 06-20
    • 조회 825
    • 잡담
    13
    • OCHA NORMA『また, あなたに恋焦がれているんだ』 Promotion Edit
    • 06-20
    • 조회 135
    • 스퀘어
    3
    • 로지 크로니클『ウブとズル』 ~Dance Practice Ver.~
    • 06-20
    • 조회 56
    • 스퀘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