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의미로 노래들이 어렵고(틈만나면 화음 난사)큐ㅠㅠㅠㅠㅠㅠ 비요 색깔이 너무 진해서 해산 후에 다른 그룹들이 많이 부를거 같지 않고ㅠㅠ..... 하나하나 다 명곡인데 아쉬우면서 지금 열심히 덬질해야지 싶다가도 영원히 해산 안했으면 하다가도 복잡하다....
잡담 비요 이대로 신멤버 없이 쭈욱 활동하다가 해산 엔딩이 제일 아름답다고 생각하는데 노래들이 너무 좋아서 슬퍼
66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38 | 00:05 | 4,05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0,92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8,67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25 | onair |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 06.04 | 205 |
| 624 | onair |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4 | 06.02 | 576 |
| 623 | onair | 코지마 하나 22세 21 | 05.29 | 1,198 |
| 622 | onair | 이시카와 하나노 | 05.28 | 262 |
| 621 | onair | 하나노 맞네 | 05.28 | 132 |
| 620 | onair |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1 | 25.12.05 | 811 |
| 619 | onair |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3 | 25.12.05 | 576 |
| 618 | onair |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3 | 25.12.05 | 456 |
| 617 | onair |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1 | 25.12.05 | 475 |
| 616 | onair |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 25.12.05 | 261 |
| 615 | onair |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 25.12.05 | 303 |
| 614 | onair |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1 | 25.12.05 | 385 |
| 613 | onair |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2 | 25.12.05 | 585 |
| 612 | onair |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1 | 25.07.08 | 1,129 |
| 611 | onair | 셋리 벌써 좋음 1 | 25.07.08 | 1,001 |
| 610 | onair |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 25.07.08 | 910 |
| 609 | onair |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5 | 25.02.09 | 2,406 |
| 608 | onair | 게타 너무 이쁘다 | 24.08.02 | 2,900 |
| 607 | onair |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 24.02.07 | 3,471 |
| 606 | onair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6 | 23.12.04 | 3,8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