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비요 이대로 신멤버 없이 쭈욱 활동하다가 해산 엔딩이 제일 아름답다고 생각하는데 노래들이 너무 좋아서 슬퍼
667 2
2025.08.16 23:17
667 2

좋은 의미로 노래들이 어렵고(틈만나면 화음 난사)큐ㅠㅠㅠㅠㅠㅠ 비요 색깔이 너무 진해서 해산 후에 다른 그룹들이 많이 부를거 같지 않고ㅠㅠ..... 하나하나 다 명곡인데 아쉬우면서 지금 열심히 덬질해야지 싶다가도 영원히 해산 안했으면 하다가도 복잡하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38 00:05 4,05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4,47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0,92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8,675
모든 공지 확인하기()
625 onair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06.04 205
624 onair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4 06.02 576
623 onair 코지마 하나 22세 21 05.29 1,198
622 onair 이시카와 하나노 05.28 262
621 onair 하나노 맞네 05.28 132
620 onair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1 25.12.05 811
619 onair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3 25.12.05 576
618 onair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3 25.12.05 456
617 onair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1 25.12.05 475
616 onair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25.12.05 261
615 onair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25.12.05 303
614 onair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1 25.12.05 385
613 onair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2 25.12.05 585
612 onair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1 25.07.08 1,129
611 onair 셋리 벌써 좋음 1 25.07.08 1,001
610 onair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25.07.08 910
609 onair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5 25.02.09 2,406
608 onair 게타 너무 이쁘다 24.08.02 2,900
607 onair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24.02.07 3,471
606 onair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6 23.12.04 3,8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