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큐트) 급생각난 덬들은 큐트 무슨노래가 좋으나?

무명의 더쿠 | 01-18 | 조회 수 304

나덬은 키스미아이시떼루~

진짜 이거듣는순간 내심장을 관통하면서 십년묵은체증이 쏵 가시는게~

춤도따라추고 덩실덩실 어깨가 들썩인다 ㅋㅋㅋ

 

하나더 꼽으라면, 카나시키헤븐? 통학벡터...그리고

아이리솔로로부르던 한여름 편지 어쩌구 맞나? 내가 일자무식이라 미안허이ㅠㅠㅋㅋㅋ

이미 큐트에겐 좋은 노래가 많다 ㅠㅠ 으헝,

 

덬들이 좋아하는 큐트노래좀 알려줘봐봐

괜히 궁금허구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진짜 옛~~~~날 모닝구 씨디랑 오피셜사진, 인화사진 등..
    • 07-14
    • 조회 4352
    • 나눔
    4
    • 미니모니 & 아베 아사미 CD 가져갈 덬 있을까?
    • 07-17
    • 조회 6362
    • 나눔
    5
    • 나눔 당첨자 발표 할께 :)
    • 07-09
    • 조회 5728
    • 나눔
    5
    • 하로프로 CD 나눔할께 :)
    • 07-08
    • 조회 6600
    • 나눔
    17
    • 나눔 당첨자 확인부탁할께 :)
    • 07-06
    • 조회 6068
    • 나눔
    7
    • CD, FSK, 핀포스 나눔할께 :)
    • 07-05
    • 조회 6090
    • 나눔
    13
    • 곳찡 사진집이랑 CD들 혹시 가져가고 싶은 덬들 있니?
    • 01-16
    • 조회 6677
    • 나눔
    1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