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큐트) 급생각난 덬들은 큐트 무슨노래가 좋으나?

무명의 더쿠 | 01-18 | 조회 수 304

나덬은 키스미아이시떼루~

진짜 이거듣는순간 내심장을 관통하면서 십년묵은체증이 쏵 가시는게~

춤도따라추고 덩실덩실 어깨가 들썩인다 ㅋㅋㅋ

 

하나더 꼽으라면, 카나시키헤븐? 통학벡터...그리고

아이리솔로로부르던 한여름 편지 어쩌구 맞나? 내가 일자무식이라 미안허이ㅠㅠㅋㅋㅋ

이미 큐트에겐 좋은 노래가 많다 ㅠㅠ 으헝,

 

덬들이 좋아하는 큐트노래좀 알려줘봐봐

괜히 궁금허구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6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베리즈 마지막사진집 랜덤 생사진 나-시미즈사키 너-나츠야키미야비
    • 12-22
    • 조회 6431
    • 교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