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최근 하로 뮤비보면 모닝구곡 뮤비퀄 좋은데
406 4
2025.05.26 21:09
406 4
안쥬 안드로이드 비요 츠바키에 비하면

모닝구 뮤비 오랜만에 돈 쓴느낌나는데 노래가 젤 별로야

안쥬 안드로이드도 뭐 저런노래가 다있냐했는데 두세번들으니 기억에 남았는데 모닝구노랜 세번봤는데도 모르겠다 그래도 좋다는덬들 있는거보면 단순 호불호 문제인가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0 06.24 28,73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3,51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9,65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91 잡담 이런 플 보니까 쥿쥿 데뷔 시절 우에무라 블로그 글 생각남ㅋㅋㅋㅋ 2 00:58 68
101290 잡담 쟤에 대해 얘기하기 싫은데 마리아 졸업 다음날 입사보고글 띡 올라온게 좆같음 3 06.25 430
101289 잡담 어제 마쨩 레이나랑 콘서트 보러갔구나ㅋㅋㅋ 1 06.25 316
101288 잡담 아.. 개다리춤과 찌르기가 동시에 가능하구나.. 3 06.25 282
101287 잡담 모닝구 이번노래 좋다! 5 06.25 245
101286 잡담 어제 리카코 왔었구나ㅠㅠ 4 06.25 455
101285 잡담 모무스 2A다른곡은 구성원이 어케되는지 아직 나온거없나? 2 06.25 220
101284 잡담 12기중에 체르가 마지막일줄은 몰랐는데 뭔가 마음이 이상함 1 06.25 217
101283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6.25 400
101282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3 06.25 511
101281 잡담 12기🥹 7 06.25 545
101280 잡담 18기 합 좋다 9 06.24 630
101279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318
101278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529
101277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22
101276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319
101275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87
101274 잡담 노래 좋다 06.24 54
101273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209
101272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450